The smart Trick of 호치민풀빌라 That No One is Discussing

현재 일반 마사지와 이발소는 코스에서 제외했습니다. 최근 들어서 붐붐 마사지 가격 상승과 차량 이용료 등이 인상되며 부득이하게 코스에서 제외되었습니다.

베트남 밤 문화의 정점으로 불리는 에코걸은 특정 업소에 방문해서 즐기는 방식이 아닌, 직접 프로필을 보고 기호에 맞는 친구를 선택한 다음 밖에서 만나 함께 일정을 보내는 최상급 서비스입니다. 이들은 여행 가이드 역할부터 파트너까지 모든 역할에서 훌륭한 친화력과 적극적인 마인드, 어느 정도 의사소통이 가능할 정도의 소통 능력까지 갖춘 인재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베트남 황제 투어를 통해 기본적으로 즐길 수 있는 것들은 가라오케, 붐붐 마사지, 황제 이발소, 에코걸 등이 대표적일 것입니다. 여기에 더해 원할 경우 클럽이나 토킹바 또는 착석바, 펍 등을 경험해 볼 수도 있습니다.

황제투어는 대표적인 패키지 투어라 할 수 있습니다. 해외 여행지라는 특성 상 짧은 여행일정 내에서 시행착오를 거치지 않고 검증된 숙소와 먹거리, 여러가지 놀이문화를 적재적소에 시간낭비 하지 않고 바로바로 즐길 수 있는 준비된 여행 일정을 말합니다.

당연한 이야기지만, 자신이 직접 좋은 업소를 물색하고 이를 예약해서 꼭 필요한 옵션만 골라 즐기는 것이야말로 베트남에서 가장 저렴하게 밤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방법임에는 틀림이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과정에 들어가는 시간과 에너지는 물론이거니와, 나름 철저히 준비하더라도 호치민가라오케 발생할 수 있는 리스크와 더불어 현지 업소들과의 트러블을 고려해 보면, 대부분의 경우 베트남 황제 투어를 선택하는 편이 메리트가 훨씬 클 수 있습니다.

다낭 골프패키지 숙소로 다낭 하이안리버프론트 호텔이 접근성이나 가격적으로나 매우 가성비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곳은 고급스러운 퓨전요리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과 분위기 있는 카페, 식민지 시대의 아픈 역사를 그대로 간직한 유적지 등 베트남을 제대로 즐겨보고자 하는 분들에게 추천할 수 있습니다.

    대표자 : 이원철

베트남 남부에 위치한 호치민은 베트남 경제의 중심지이면서 도시의 오랜 역사만큼이나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많은 인기 관광지입니다. 과거 베트남 전쟁 당시 미군이 호치민에 자리를 잡고 있어서 이곳은 다른 도시에 비해 상대적으로 피해를 거의 입지 않은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베트남 골프투어를 갔지만 일정 내내 골프만 치고 오기에는 조금 아쉬운 감이 있잖아요.

더욱이 베트남은 영어가 잘 통하지 않는 나라로 외국인 입장에서 예약이나 문의를 하기가 여간 불편한 것이 아닙니다.

일정이 안맞아 지인들과 계속 망설이다 이번에 마음 먹고 동남아 골프패키지를 지인들과 다녀왔답니다.

나트랑 시내 가는 길목에 위치해서 애매한 점이 단점인 것 같아요! 하지만 저렴하다...!

가끔식 그린 상태가 안 좋은 때가 있어서 단점이긴 하기만 도그랙이 많아서 재미있게 칠만한 곳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